Pokémon Masters, 2019년 여름 출시를 앞두고 게임 PV 공개!!

작성일 2019-07-18

특별한 코스튬 궁극코스 입은 트레이너와
33 포켓몬 배틀 및 새로운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iOS/Android용 신작 게임 「Pokémon Masters(포켓몬 마스터즈)」를 2019년 여름에 출시 예정입니다. 나아가, 본작의 개발, 운영, 배포는 디엔에이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Pokémon Masters」의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본작의 배틀 시스템과 동료와 함께 강한 상대를 쓰러뜨리는 협력 플레이 등의 최신 정보가 담긴 게임 PV를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본 릴리스에서도 특별한 「궁극코스」와 배틀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등, 새로운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게임 화면은 모두 개발 중인 화면입니다.

「Pokémon Masters」란?

「Pokémon Masters」는 스마트폰용 모바일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실현되지 않았던 트레이너들 간의 만남이 「Pokémon Masters」에서는 실현됩니다. 실로 “꿈의 공연”이 이루어지는 전혀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주인공인 당신은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모험을 하면서

다양한 트레이너를 만나고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역대 「포켓몬스터」시리즈에 등장했던 캐릭터가 등장!

 

■ 더욱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자! 박력 넘치는 실시간 3대3 배틀

3대3 팀으로 진행하는 실시간 배틀이 「Pokémon Masters」의 포켓몬 배틀의 특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늘어나는 「기술게이지」를 소비하여 적절한 타이밍에 기술을 사용하며 싸워봅시다. 나아가 특별한 기술 「버디즈기술」과 동료와 함께 강한 상대를 쓰러뜨리는 협력 플레이에서 발동시킬 수 있는 「동시공격」도 등장하여 더욱 화려한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본작에서는 포켓몬뿐만 아니라 트레이너도 기술을 사용합니다. 아이템을 사용해 포켓몬을 회복시키거나 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3대3 팀으로 실시간 배틀!

박력 넘치는 「버디즈기술」과 「동시공격」!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 도전하자!

본작의 모험 무대인 인공섬 「파시오」에서 개최하는 3대3 팀배틀 대회 「월드 포켓몬 마스터즈(WPM) 」에서는 각 지방의 체육관 리더, 사천왕, 챔피언 등 올스타가 각각 팀을 결성하여 격렬한 배틀을 펼칩니다. WPM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파시오 각지에 있는 WPM리더와 싸우며 5개의 배지를 입수해야 합니다. 피카츄와 「버디즈」를 이룬 주인공은 WPM 출전을 목표로 모험의 세계로 떠납니다.

 

 

특별한 코스튬궁극코스모습의 트레이너가 등장!

「Pokémon Masters」에서는 트레이너와 포켓몬은 일심동체인 버디즈로 등장합니다. 또한, 파시오에서 모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특별한 코스튬 「궁극코스」를 입고 등장하는 트레이너도 있습니다. 본작을 위해 준비된 이 특별한 의상 「궁극코스」 모습의 트레이너를 볼 수 있는 것도 「Pokémon Masters」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대표하는 트레이너 중 한 명인 웅도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파트너는 마기라스!

 

■ 「Pokémon Masters」공식 홈페이지:https://pokemonmasters-game.com/ko-KR

■ 「Pokémon Masters」공식 YouTube채널:https://www.youtube.com/c/PokemonMasters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