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Masters’, 신규 의상을 입은 ‘명희&딜리버드’ 등장!

작성일 2019-12-12

- 에피소드 이벤트 ‘명희의 파티’ 진행, 손님맞이용 의상 입은 ‘명희&딜리버드’

- 시즌 한정 버디즈서치 ‘★5 명희&딜리버드’ 및 ‘★5 즈미&대포무노’ 출현

- 접속만으로 3,900 다이아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캠페인 실시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Pokémon Masters’의 새로운 에피소드 이벤트 ‘명희의 파티’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이벤트에서 유저들은 트레이너 ‘명희’와 함께 모험을 떠난다. 같은 기간 동안 ‘시즌 한정 버디즈서치’ A, B에서 ‘★5 명희&딜리버드’ 및 ‘★5 즈미&대포무노’ 등이 등장한다.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스페셜 미션을 최초로 클리어 시, 1,000개 다이아를 지급하는 스페셜 에피소드 이벤트 ‘특별한 선물’이 진행된다.

또한 로그인만 해도 다이아와 ‘진화석의 덩어리’를 획득할 수 있는 ‘명희의 파티 기념 캠페인’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하며, 14일차까지 접속 시 최대 3,900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Pokémon Masters’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