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2020-06-19

- 90년대 중반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슬램덩크’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 덩크 슛, 레이업 슛, 필살기 슛, 점프 슛 등 화려한 슈팅 기술 구사

- 기억에 남는 명대사 투표 이벤트 진행,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상품 지급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작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은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슬램덩크’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되고,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정식으로 검수를 진행한다.

특히 게임 내 지원하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또한 간단한 조작만으로 덩크 슛, 레이업 슛, 필살기 슛, 점프 슛 등 화려한 슈팅 기술을 구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물론, 공식사이트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과 함께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성장에 필요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사이트에서는 당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던 명대사를 뽑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명대사 투표 이벤트에서는 ▲‘난 천재니까!!’ ▲‘리바운드를 제압하는 자가 시합을 제압한다!!’ ▲‘안선생님…!! 농구가 하고 싶어요…’ 등 주옥 같은 멘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 후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올 여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공식사이트: https://bit.ly/3e82Uh0